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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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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지원서비스

  • 우리대학 구성원에게 컴퓨터 A/S 및 정보서비스 사용문의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다음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A/S 처리방법

기존의 처리 방법은 A/S 인원이 직접 A/S를 필요로 하는 곳에 현장 방문하여 문제해결

PC원격접속 프로그램을 통한 A/S 방법

현장방문필요없이 원격으로 A/S 지원실에 접속하여 문제해결

Domain서비스

  • DNS 서비스는 학내 IP에만 제공됩니다.
  • DNS를 사용함에 있어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 시 DNS 취소 및 법적인 책임까지 져야합니다.
  • 신청자는 호스트 네임 관리자로서의 의무를 다해야 합니다.
  • DNS를 사용함에 있어서 교육자료, 연구자료, 학술자료 등 적정한 서비스 및 용도에서만 사용하도록 합니다.
  • 신청자는 각 부서장 및 학과장, 지도교수로 제한합니다.

IP Address서비스

  • IP Address의 소유권은 정보전산원에 있습니다. 임의대로 IP Address를 도용하거나 사용하는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신청은 학과장(학과 교수), 교직원, 학과조교의 권한으로 신청 할 수 있으며, 학생(대학원생 및 연구 조교는)은 신청 할 수 없습니다.
  • IP Address 배정은 신청 후 약 3~5일(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 해당 기간만큰 연장)이 소요되며, 정보전산원에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IP Address를 배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정보전산원에서 IP Address의 유효기간을 지정한 경우, 유효기간이 만료된 후 IP Address를 사용하는 것은 IP Address 도용에 해당됩니다.
  • 사용하는 IP Address의 변경사항(사용 실/인원 변경)이 있을 경우 정보전산원에 변경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만약 해당 내역을 정보전산원에 알리지 않고 사용할 경우 IP Address 도용에 해당됩니다.
  • IP Address는 대외비로 간주되며, 학과 및 부서의 IP Address 관리자 변경 시 반드시 인수인계를 하여야 하며, 관리자 변경 시 정보전산원 전산망 관리자에게 전화 및 메일을 이용해 관리자 정보(학과/부서, 성명, 학과사무실 전화번호, 이동전화 번호, E-Mail Address)를 알려야 합니다.
  • IP Address가 외부로 유출될 경우 특정 타겟해킹 및 각종 보안사고가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IP Address 관리자의 경우 각별히 주의하여야 합니다.
  • 담당자 : 장승환
  • 전화 : 061-750-5055[정보전산원]
  • 업데이트 : 2022/09/23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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