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약학대학업무 세부이행기준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친절하고 책임있는 언행을 사용하겠습니다.
-
업무담당자 부재시 용건을 기록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담당자가 용건을 전달 받은 후 10분 이내에 직접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각종 민원 및 질의에 대하여 책임있는 답변과 업무에 대한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신속·정확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학과를 경유한 학사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단시간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예정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쾌적한 면학분위기 조성과 학생의 만족도 높은 대학생활 영위를 위하여
-
건물주변의 정화활동 및 시설물 안전점검 등을 실시하여 쾌적하고 안정한 교육ㆍ연구ㆍ수업 환경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학생의 불만(클레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최우선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서정보
약학대학 주요업무/전화번호/Fax
담당부서
|
주요업무
|
전화번호
|
모사전송(FAX)
|
약학대학
|
일반회계
|
061)750-3703
|
061)750-3708
|
교학업무, 서무 등
|
061)750-3704
|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