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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별 이행기준

HOME 대학소개교육행정서비스부서별 이행기준

15. 약학대학업무 세부이행기준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 민원 상담에 있어 고객(학생 등)에게 친절하고 책임있는 언행을 사용하겠습니다.
  • 업무담당자 부재시 용건을 기록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담당자가 용건을 전달 받은 후 10분 이내에 직접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각종 민원 및 질의에 대하여 책임있는 답변과 업무에 대한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신속·정확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 행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행정절차 간소화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학과를 경유한 학사관리는 신청서 접수 후 단시간내에 처리하여 본부 관련부서에 통보하겠으며, 처리하지 못할 경우 그 사유와 처리예정기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쾌적한 면학분위기 조성과 학생의 만족도 높은 대학생활 영위를 위하여


  • 건물주변의 정화활동 및 시설물 안전점검 등을 실시하여 쾌적하고 안정한 교육ㆍ연구ㆍ수업 환경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학생의 불만(클레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최우선적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서정보

약학대학 주요업무/전화번호/Fax
담당부서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FAX)

약학대학

일반회계

061)750-3703

061)750-3708

교학업무, 서무 등

061)750-3704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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