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인문예술대학 세부이행 기준
친절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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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직원은 항상 미소로 민원인을 맞이하고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민원을 처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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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부재 시 용건을 정리하여 전달하고 담당자가 전달 받은 후 직접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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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 있는 답변과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질 높은 교무 / 학사관리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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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의 휴학, 복학, 교과과정, 성적관리 및 수강신청 등 학사운영과 관련된 사항들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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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관련 제 규정 개정 시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적극 안내 하겠습니다.
투명하고 활동적인 학생/장학/취업 서비스 제공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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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과대학 학생회를 중심으로 건전한 학생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적극적인 지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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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생 추천시 공정한 기준에 따라 추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장/단기 학자금 융자제도를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학생들이 보다 쉽게 학자금을 융자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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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업관련 정보를 적극 홍보하여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문화예술대학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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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를 활용한 적극적인 서비스행정으로 원거리 학생들의 불편을 해소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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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운영 전반에 관련한 사항들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부서정보
인문예술대학 주요업무/전화번호/Fax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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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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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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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사전송(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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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예술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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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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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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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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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무,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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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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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문화
예술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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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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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연구,물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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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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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