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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별 이행기준

HOME 대학소개교육행정서비스부서별 이행기준

12. 인문예술대학 세부이행 기준

친절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 모든 직원은 항상 미소로 민원인을 맞이하고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민원을 처리하겠습니다.
  • 담당자 부재 시 용건을 정리하여 전달하고 담당자가 전달 받은 후 직접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책임 있는 답변과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질 높은 교무 / 학사관리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 학생들의 휴학, 복학, 교과과정, 성적관리 및 수강신청 등 학사운영과 관련된 사항들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학사관련 제 규정 개정 시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적극 안내 하겠습니다.

투명하고 활동적인 학생/장학/취업 서비스 제공을 위해


  • 단과대학 학생회를 중심으로 건전한 학생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적극적인 지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장학생 추천시 공정한 기준에 따라 추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장/단기 학자금 융자제도를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학생들이 보다 쉽게 학자금을 융자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취업관련 정보를 적극 홍보하여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문화예술대학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 홈페이지를 활용한 적극적인 서비스행정으로 원거리 학생들의 불편을 해소하도록 하겠습니다.
  • 학사운영 전반에 관련한 사항들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부서정보

인문예술대학 주요업무/전화번호/Fax
담당부서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FAX)

인문예술대학

일반회계

061)750-3603

061)750-3608

교무,학사

061)750-3604

사회문화
예술대학원

061)750-3605

기획,연구,물품

061)750-3606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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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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