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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별 이행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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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시설과 세부이행 기준

고객중심의 시설관리 업무 수행


  • 모든 민원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고객중심의 친절한 자세로 업무처리를 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시설 사용 중 불편신고나 고장신고가 있을 때 24시간이내에 시행 또는 여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고장신고는 순천대학교 포털시스템에서 시설물고장신고 민원 신청하기로 신청해주시면 담당별로 접수하여 즉각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찾아가는 서비스로 월1회 이상 모든 시설물을 점검하고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여 사전 예방 관리를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고객 맞춤형 시설 확충


  • 시설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기획/설계에서부터 시공/준공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맞춤형 시설로 건설하겠습니다.
  • 시설 계획 및 설계 단계에서 사용고객과 사전협의 또는 설명회를 개최하겠습니다.
  • 공사 시행중 또는 예비 준공검사 시 사용자 확인과정을 거쳐 불편사항을 개선 하겠습니다.
  • 쾌적한 공사장 관리로 교육환경의 저해요인을 사전에 방지하겠습니다.
  • 소음, 먼지 등에 의해 학생들의 수업장애가 예상되는 공정은 공휴일 또는 방학 중 시행하겠습니다.
  • 안전한 보행자 동선을 확보하겠습니다.
  • 공사장 안내표지판, 주무관청 연락처, 위험표지판 등을 설치하여 구성원의 안전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부서정보

시설과 주요업무/전화번호/Fax
구분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FAX)

시설과

건축관련

061)750-3101~3

061)750-3109

토목관련

061)750-3104

전기관련

061)750-3110,3125,3129

환경관련

061)750-3107

냉난방·위생·설비관련

061)750-3127~8

통신관련

061)750-3113

유지보수관련

건축: 061)750-3105
전기: 061)750-3111
기계: 061)750-3112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