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서별 이행기준

HOME 대학소개교육행정서비스부서별 이행기준

3. 학생지원과 세부이행 기준

친절하고 편리한 학생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 책임있는 답변과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창구에서 신청한 증명서는 5분 이내에 발급하도록 하겠습니다.
  • 사무실에 민원 관련 서식과 작성 안내자료를 비치하겠습니다.
  • 장애 학생이 학교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생들의 면학분위기를 조성하고 대학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 학생자치기구를 중심으로 건전한 학생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 학생행사로 인하여 면학분위기를 해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체육시설물은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대여하겠습니다.

효율적인 장학제도 운영을 위해


  • 우리대학교 홈페이지에 장학제도를 게재하여 학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대학교에 입학하려는 학생들의 장학제도 문의에 인터넷과 전화로 정확하게 답변하겠습니다.

보건진료실 운영 활성화를 위해


  • 학내 구성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지정의료기관과 협약을 체결하여 운영 하겠습니다.
  • 학교환경 위생을 위하여 방역소독을 연 5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 의료물품(휠체어, 목발, 구급함, 찜질기, 자동혈압계, 신장계 등) 및 의약품을 상시 비치하여 필요시 즉시 지원하겠습니다.

후생복지시설 이용시 친절하고 쾌적한 환경제공을 위해


  • 학내 구성원들이 후생복지시설을 보다 쾌적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 개선 및 서비스 향상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항상 단정한 복장과 친절한 언행으로 고객을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 구성원의 건강증진에 노력하겠습니다.
  • 조리원의 조리사 자격 취득을 적극 유도하여 이론과 실무를 겸비토록 하겠습니다.
  • 자판기 이용자의 불편사항에 대한 민원 발생시 즉각적인 조치와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키겠습니다.

부서정보

학생지원과 주요업무/전화번호/Fax
구분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FAX)

학생지원과

학생민원

061)750-3050~6

061)750-3058

학생상담

061)750-3053~4

장학제도

061)750-3061~2

보건진료실

061)750-3056

후생복지

061)750-3055,3064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