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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별 이행기준

HOME 대학소개교육행정서비스부서별 이행기준

11. 사회과학대학 세부이행기준

친절하고 편리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 모든 직원은 항상 미소로 민원인을 맞이하고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민원을 처리하겠습니다.
  • 업무담당자 부재시 용건을 기록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담당자가 용건을 전달 받은 후 10분 이내에 직접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각종 민원 및 질의에 대하여 책임있는 답변과 업무에 대한 전문성 신장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질 높은 교무 / 학사관리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 학생들의 휴학, 복학, 교과과정, 성적관리 및 수강신청 등 학사운영과 관련된 사항들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학사관련 제 규정 개정 시 우리대학 홈페이지에 적극 안내하겠습니다.

투명하고 활동적인 학생/장학/취업 서비스 제공을 위해


  • 단과대학 학생회를 중심으로 건전한 학생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적극적인 지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장학생 추천시 공정한 기준에 따라 추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장/단기 학자금 융자제도를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학생들이 보다 쉽게 학자금을 융자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 취업관련 정보를 적극 홍보하여 학생들의 취업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경영행정대학원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 홈페이지를 활용한 다양한 교육행정서비스 제공으로 원거리 학생들에게 시간적 경제적 도움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학사운영 전반에 관련한 사항들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부서정보

사회과학대학 주요업무/전화번호/Fax
담당부서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FAX)

사회과학대학

일반회계

061)750-3403

061)750-3408

대학회계

061)750-3406

교학

061)750-3404,3405

공개강좌

061)750-3409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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