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서별 이행기준

HOME 대학소개교육행정서비스부서별 이행기준

7. 재무과 세부이행 기준

학생들의 등록금 납부 및 반환 편의를 위해


  • 등록금 납부에 관한 사항을 등록기간 이전에 학교홈페이지에 자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든 장소에서 등록금 고지서가 출력되도록 하여 등록에 필요한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등록금은 2개 금융기관의 전국 각 지점과 전자금융(인터넷뱅킹, 텔레(폰)뱅킹, CD/ATM기)을 이용하여 납부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 등록금 반환은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속히 처리하겠으며 7일이상 경과될 때에는 전화로 지연사유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입찰/계약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 2천만원 이상의 물품구매/용역/시설공사에 대하여 전자입찰을 실시하여 계약 사무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관련 정보를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에 제공하겠습니다.
  • 각종 대금의 청구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서정보

재무 주요업무/전화번호/Fax
구분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FAX)

재무과

일반회계

061)750-3093

061)750-3099

인건비,원천세

061)750-3094

급여

061)750-3087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