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재무과 세부이행 기준
학생들의 등록금 납부 및 반환 편의를 위해
-
등록금 납부에 관한 사항을 등록기간 이전에 학교홈페이지에 자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든 장소에서 등록금 고지서가 출력되도록 하여 등록에 필요한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등록금은 2개 금융기관의 전국 각 지점과 전자금융(인터넷뱅킹, 텔레(폰)뱅킹, CD/ATM기)을 이용하여 납부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
등록금 반환은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신속히 처리하겠으며 7일이상 경과될 때에는 전화로 지연사유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입찰/계약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
2천만원 이상의 물품구매/용역/시설공사에 대하여 전자입찰을 실시하여 계약 사무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입찰관련 정보를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에 제공하겠습니다.
-
각종 대금의 청구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서정보
재무 주요업무/전화번호/Fax
구분
|
주요업무
|
전화번호
|
모사전송(FAX)
|
재무과
|
일반회계
|
061)750-3093
|
061)750-3099
|
인건비,원천세
|
061)750-3094
|
급여
|
061)750-3087
|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