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서별 이행기준

HOME 대학소개교육행정서비스부서별 이행기준

2. 학사지원과 세부이행 기준

재학생 및 졸업생의 학적 민원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여 민원인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학적 자료는 신속하게 정리하여 민원서류의 오류가 일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민원 담당자를 복수로 지정하여 민원인이 최장 10분이상은 기다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자동증명발급기 및 인터넷 증명 프로그램을 상시 점검하여 고장 및 오류 발생시 즉시 수리하겠습니다.

민원업무 처리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민원인의 신분을 철저히 확인하겠습니다.


  • 민원서류는 반드시 본인 또는 본인의 위임을 받은 자에게만 발급하겠습니다.

학사운영에 관한 정보는 수시로 홈페이지 및 전자문서시스템을 통해 교수, 조교, 학생에게 안내하겠습니다.


  • 홈페이지에 학사 운영에 관한 정보를 기본 자료로 게시하고,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1일 이내에 수정 보완 하겠습니다.
  • 수업 및 학사운영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교수, 조교, 학생이 동시에 진행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자문서시스템 공지사항,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학사업무 공지사항

  • 홈페이지에 학사 업무에 관한 Q&A를 운영하고, 매일 2차례 이상 확인하고 답변 하겠습니다.
  • 학사업무 상담을 위해 방문하는 학생에게는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대하겠습니다.

수업 운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교수자 및 학습자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 수업 운영에 e-러닝 시스템 도입/운영의 활성화를 도모하겠습니다.
  • 교수/학습 자료 개발과 수업평가 및 e-러닝 운영을 체계화 하겠습니다.

불합리한 학사 관련 제도나 규정은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 매 학기별로 전체 조교선생님과 협의회를 개최하여 학사 업무와 관련된 개선사항을 협의하겠습니다.
  • 등록 및 복학 등 학업을 계속하고자 하는 학생이 편리하고 쉽게 일이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 가정형편으로 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라도 학업을 계속할 의지가 있는 학생에게는 학업을 포기하지 않도록 휴학기준 및 절차 등을 개선하겠습니다.

부서정보

교무과 주요업무/전화번호/Fax
구분 주요업무 전화번호 모사전송(FAX)

학사지원과

수업(강의)평가

061)750-3031

061)750-3039

졸업사정

061)750-3033

제증명발급

061)750-3033

  •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