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학사지원과 세부이행 기준
재학생 및 졸업생의 학적 민원 업무를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여 민원인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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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적 자료는 신속하게 정리하여 민원서류의 오류가 일체 없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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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담당자를 복수로 지정하여 민원인이 최장 10분이상은 기다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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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증명발급기 및 인터넷 증명 프로그램을 상시 점검하여 고장 및 오류 발생시 즉시 수리하겠습니다.
민원업무 처리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민원인의 신분을 철저히 확인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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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류는 반드시 본인 또는 본인의 위임을 받은 자에게만 발급하겠습니다.
학사운영에 관한 정보는 수시로 홈페이지 및 전자문서시스템을 통해 교수, 조교, 학생에게 안내하겠습니다.
수업 운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교수자 및 학습자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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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운영에 e-러닝 시스템 도입/운영의 활성화를 도모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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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학습 자료 개발과 수업평가 및 e-러닝 운영을 체계화 하겠습니다.
불합리한 학사 관련 제도나 규정은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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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학기별로 전체 조교선생님과 협의회를 개최하여 학사 업무와 관련된 개선사항을 협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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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및 복학 등 학업을 계속하고자 하는 학생이 편리하고 쉽게 일이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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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형편으로 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라도 학업을 계속할 의지가 있는 학생에게는 학업을 포기하지 않도록 휴학기준 및 절차 등을 개선하겠습니다.
부서정보
교무과 주요업무/전화번호/Fax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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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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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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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사전송(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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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지원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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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강의)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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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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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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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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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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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증명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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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1)750-3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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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 -
- 전화 : -[총무과]
- 업데이트 : 2024/02/02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