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페이지의견올리기

HOME 이용안내홈페이지의견올리기
아침 학식 문의 드립니다.에 대한 상세정보
아침 학식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이현정 등록일 2023.03.23

안녕하세요^^

저는 인문대학을 다니는 학생의 학부모입니다.

저희 아이는 학교 근처에서 자취를 하고 있는데, 제가 조리도구를 넣어주기는 했지만 남자 아이이고 요리를 해 본 적이 없다보니 아침을 거르거나 주스 정도 마시는 것으로 때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던 차에 뉴스에 '정부 지원 1000원 학식'에 대한 기사가 많이 떠서 혹시 순천대도 '1000원 학식' 운영을 고려하고 계시는지 여쭈어 보려 글을 올립니다.

집이 멀다보니 제가 반찬을 해서 넣어주기도 어렵고, 반찬가게에서 사다 먹으라고 했지만 수업 듣고 과제 하다 보면 혼자 이것 저것 챙기기 귀찮기도 해서 잘 안 되는 것 같아요...심, 저녁은 사 먹지만, 아침은 사 먹을 곳이 편의점 밖에 없어 거의 못 먹는 게 너무 마음에 걸려 엄마의 마음에서 문의드립니다.

일이 많고 바쁘실 텐데, 염치없지만 저는 '아침 학식 운영'에 대해 고려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가격이 1000원 이상이 되더라도 아이가 학교에서 아침 학식을 먹을 수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순천대학교의 교수님들과 여러 분들께서 애써주셔서 저희 아이가 집을 떠나서도 학교에 잘 적응해 다니고 있음에 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서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염치없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0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