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사

HOME 향림광장공지사항학사
2024학년도 2학기 등록 휴학 신청 『일시적 제한』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4학년도 2학기 등록 휴학 신청 『일시적 제한』안내
작성자 교무학사과 학사지원팀 등록일 2024.09.25

2024학년도 「10.1.자 대학정보공시 및 고등교육통계」의 정확성 및 신뢰성 제고를 위해 휴학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일시적으로 제한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4학년도 2학기 등록 휴학 신청기간 변경 사항

구분(기준)

신청기간

비고

변경 전

변경 후

등록 휴학

2024.8.16.(금) 10:00 ~
10.30.(수) 18:00

2024.8.16.(금) 10:00 ~ 10.1.(화) 24:00

2024.10.4.(금) 00:00 ~ 10.30.(수) 18:00


10.2(수) 00:00 ~ 10.3.(목) 24:00

일시적으로 신청 불가



2. 휴학 신청기간 제한 사유

 -. 대학정보공시 및 고등교육통계 기초자료 확정 기준일: 10. 1.자

 -. 학생들의 휴·복학 신청 이후 학과장 상담 및 전산 승인 등 원활한 행정절차 진행을 위한 시간 확보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