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일정을 안내드리니,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생은 등록 기한 내에 등록금을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붙임 파일의 시간표 및 강의실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1.개설교과목: 붙임1파일 참고 ※ 수강신청교과목 확인: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수강] ※ 담당교원/강의실변경: 변경사항 발생 시 업데이트(변경)예정이니 개강 전까지 주기적으로 확인바랍니다
2.등록금최종 납부일정 - 1차 : 6.3.(월) ~ 6.5.(수) /09:00~16:00 [은행마감시간]까지 - 2차(현장실습 수강자 대상): 6.20.(목) ~ 6.21.(금)/ 09:00~16:00 [은행마감시간]까지
※ 등록 방법(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가능) -고지서 조회: 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버튼-출력버튼 -납부 확인방법: 납부일 다음날에,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탭에서 확인 가능 ※ 일부 과목의 수강료만 납부 불가 (예시: 2개 교과목 수강신청 후1개 교과목 등록금만 납부하는 것 / 2개 과목을 신청한 경우 반드시 등록금 전체를 한번에 납부) ※ 현장실습 교과목은 주관부서의 선발 일정에 따라 별도의 일정(6.20.~6.21.)으로 고지서조회 및 등록금 납부
3.계절학기 일정 안내 -운영기간: '24.6.27.(목) ~ '24.7.17.(수) [월~금, 15일간]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24.7.28.(금) ~ '24.8.4.(목) -성적확정일: '24.8.5.(금) 1000시 이후(잠정)
4.수업운영 방식 -수업방식: 대면수업 -성적부여: 학칙에 따른 상대평가(A등급30%)적용 -출석방법: 전자출결 사용
5.자주 묻는 질문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경우,정해진 기간[7.5.(금) 18:00까지]에 학사지원과(대학본부2층)로 취소신청서(붙임2파일)를 제출해야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함 ※ 개강일부터는부득이한 사유(천재지변,군입대,장기질병 등)로 인해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만 취소 및 부분 환불이 가능함 6.문의사항:교무처 교무학사과(750-3036)
※ 수정사항
1. 강의실 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