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페이지의견올리기

HOME 이용안내홈페이지의견올리기
영문성적증명서에 관한 질문 누구에게 연락을 취해야 하나요?에 대한 상세정보
영문성적증명서에 관한 질문 누구에게 연락을 취해야 하나요?
작성자 JAGYEONG KIM 등록일 2023.05.03

안녕하세요 저는 이미 졸업을 하고 현재 해외에서 대학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해외에 살고 있어서 순천대학교 필요한 부서로 전화가 불가능한 상황이라 이메일로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 문의를 할 수 있는 그런 이메일을 전혀 찾아볼 수 가 없어서 좀 힘들더라구요. 

성적증명서를 과거에 영어버전으로도 떼왔는데 번역이 제대로 되지 않은건지 수강과목의 이름이 빈칸으로 되어있고 학점만 딸랑 써져있어서 이 영문 성적증명서를 제출하기가 조금 난감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어떤 부서의 어떤 분에게 이메일을 드려서 여쭤볼 수 있을까요? 혹시 도움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체댓글수총 1개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하며 욕설, 상업적인 내용, 특정사안을 비방하는 내용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학사지원과2023.05.09

    안녕하세요 학사지원과입니다.
    말씀해주신 성적증명서의 교과명 표기는 각 과목의 담당 학과에서 입력해주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현재 게시글엔 졸업생분의 정보가 확인되지않아 재문의로 정보 확인 후 학사지원과쪽에서 담당 학과로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는 향림광장-묻고/답하기 또는 학사지원과 061-750-3033(euny0625@scnu.ac.kr)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