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일자리센터, 개강맞이 ‘알·쓸·순·대’로 운영프로그램 및 청년고용지원정책 홍보 나서에 대한 상세정보
대학일자리센터, 개강맞이 ‘알·쓸·순·대’로 운영프로그램 및 청년고용지원정책 홍보 나서
작성자 대외협력실
등록일 2020.10.14





순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2학기 대면수업 운영 첫날인 10월 5일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일자리센터 운영프로그램과 청년고용지원정책 홍보를 위한 개강맞이‘알·쓸·순·대’를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알·쓸·순·대’는 "'알'아두면 '쓸'모있는 '순'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를 의미하며 대학일자리센터 운영프로그램 참여 활성화 및 청년고용지원제도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고자 2학기 동안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대학일자리센터는 지역청년들을 대상으로 진로·취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진로캠프, 진로청사진 만들기, 취업자신감캠프, 성공취업 모의면접 등 다양한 프로그램운영과 진로상담과 취업상담, 이력서·자소서 클리닉, 모의면접 등 1:1 맞춤형 컨설팅을 상시 지원하고 있다.


순천대 양숙향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알·쓸·순·대’활동을 통해 재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진로설정과 취업역량을 개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대학일자리센터는 청년들의 진로·취업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화·목 상담데이’, ‘취업Skill Up’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