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CNU POPUP

1/4
닫기
닫기
향림광장공지사항교수·학습

교수·학습

[SCNU 교수-학생 멘토링] 2025-1학기 활동 마무리 후 제출 서류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SCNU 교수-학생 멘토링] 2025-1학기 활동 마무리 후 제출 서류 안내
작성자 교수학습개발센터 등록일 2025.06.10

안녕하세요. 교육혁신본부입니다.


교육혁신본부에서 진행하는 교수-학생 멘토링 활동 마무리 후 제출해야 될 서류를 안내드립니다.


활동기간은 변동될 수 없으므로 기간 내에 활동을 마무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활동기간: ~ 2025. 06. 20(금)까지 *활동 기간 외 진행된 특강과 회의 등 활동비는 지원 불가


2. 제출서류

IMG_173500.png

모든 서류는 pdf가 아닌 한글(hwp)로 주시길 바랍니다 

- 유형I팀 특강 서명록만 원본 제출(필수)

- 제출 서류 관련 양식은 ([붙임1. 교수-학생 멘토링] 관련 서식) 참고


3. 제출기간: 2025. 07. 04(수) 18:00 까지



4. 제출방법 : 담당자 웹메일로 제출(eseoki@scnu.ac.kr)



5. 설문조사 * 멘토 및 멘티 필수로 참여


1) 지도교수(멘토만족도조사 https://forms.gle/MUYk2Vaam7CvzJVH9


2) 학생(멘티핵심역량


- (사전https://forms.gle/KH1fRCyHmoNVda1H7 


- (사후https://forms.gle/qzi2EkfXz6DEMvAV7


학생(멘티만족도조사https://forms.gle/jKvesoFbs2pq4krz5




6. 문의사항 : 061-750-5615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