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육혁신본부입니다. 교육혁신본부에서 진행하는 교수-학생 멘토링 활동 마무리 후 서류 제출 및 활동비 현황 안내 드립니다. 활동기간은 변동될 수 없으므로 기간 내에 활동을 마무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활동을 마무리 한 팀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활동기간: ~ 2025. 06. 20(금)까지 *활동 기간 외 진행된 특강과 회의 등 활동비는 지원 불가
2. 제출서류 
- 모든 서류는 pdf가 아닌 한글(hwp)로 주시길 바랍니다 * 유형I팀 특강 서명록만 원본 제출(필수) - 제출 서류 관련 양식은 ([붙임1. 교수-학생 멘토링] 관련 서식) 참고
3. 제출기간: 2025. 07. 04(수) 18:00 까지
4. 제출방법 : 담당자 웹메일로 제출(eseoki@scnu.ac.kr)
5. 설문조사 1) 지도교수(멘토) 만족도조사 : https://forms.gle/MUYk2Vaam7CvzJVH9 2) 학생(멘티) 핵심역량 - (사전) https://forms.gle/KH1fRCyHmoNVda1H7 - (사후) https://forms.gle/qzi2EkfXz6DEMvAV7 - 학생(멘티) 만족도조사: https://forms.gle/jKvesoFbs2pq4krz5
6. 활동비 사용 현황 - 붙임2 [2025-1학기 교수-학생 멘토링 예산 사용 현황(공고용)] 참고
- 해당 내역은 법인카드 사용 후 관련 서류를 제출 '완료'한 경우만 기입하였습니다. (2025.05.11.기준)
- 붙임2 [2025-1학기 교수-학생 멘토링 예산 사용 현황(공고용)] 참고
- 해당 내역은 법인카드 사용 후 관련 서류를 제출 ‘완료’한 경우만 기입 하였습니다. (2025.05.11.기준)
- 금액에 오류가 있는 경우, 연락 주시면(061-750-5615) 바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7. 문의사항 : 061-750-5615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