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CNU POPUP

1/4
닫기
닫기

Academic Advisor 활동일지 및 장학금 지급 서류 제출 안내(수정)에 대한 상세정보
Academic Advisor 활동일지 및 장학금 지급 서류 제출 안내(수정)
작성자 교육혁신본부 등록일 2025.06.10


Academic Advisor로 활동하신 재학생 여러분의 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담당자의 갑작스런 사직과 함께 당황스러운 상황들이 있었지만무사히 시범 운영을 마치게 되었습니다활동을 마친 후 장학금 수령을 위해 제출해야 할 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2025.6.10.(화)

                                                교육혁신본부 교육융합센터



 1. 활동기간 연장: (당초) 5.1.() ~ 6.16.() (변경) 5.1.() ~ 6.23.()

      ※ 활동비는 활동기간내에만 사용 가능. 

 2. 제출 서류 및 작성 요령: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양식 포함) 참조

      ※ 서류 작성 내용을 꼭!!!!! 필독 후 작성 요망

 3. 장학금 지급 서류 제출 기간: 6.17.() ~ 6.25.()

      영수증(Advisor의 개인 카드 영수증)은 필히 원본을 부착하여 제출해야 함

  ※ 모든 참가자는 만족도 조사(https://forms.gle/HWGRgSzsNcEyhsZe8)에 참여하신 후 서류를 제출해주세요.

 4. 서류 제출 장소: 대학본부 318호(교육혁신본부)

 5. 담당: 교육혁신본부 교육융합센터(750-5607)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