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여름학기 2차(최종) 수강신청 결과에 따른 최종 개설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개설 교과목: 30개 교과목(붙임파일 참고)
2. 향후일정 ㅇ 수강료(등록금) 납부: 6.2.(월) 9시 ~ 6.4.(수) 16시/3일간 (은행시간 마감 전까지) - (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등록 가능/가상계좌로 입금 가능)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5.29.부터 가능)
※ 납부 확인 방법: 납부일 다음날(공휴일 제외)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 6.3.(화) 공휴일이므로 6.2(월)~6.3(화) 납부건은 모두 6.4.(수)에 확인 가능 - 6.4.(수) 납부건은 6.5.(목)에 확인 가능
ㅇ 여름학기 운영기간: 6.27.(금) ~ 7.22.(화) ※ 여름학기는 본인이 수강신청한 교과목별로 운영기간이 상이하니,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필히 확인할 것
ㅇ 등록금 환불: 기 공지된 여름학기 운영 계획 참고 - (6.26.(목)18시까지 교무학사과(학사팀:대학본부 2F)로 제출한 신청건에 한하여 수강료 전액 환불 - 취소신청기한 이후에는 수강취소가 불가능함이 원칙이나 ,군입대(입영통지서), 장기질병(진단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취소 또는 부분환불 가능 - 단순 변심등에 의한 사유로는 수강취소 및 환불처리 불가함 - 신청서식: 붙임파일 참조
3.문의사항: 교무학사과 750-3036
---------------------------------------------------------------------------------------------------------------------------------------------------------- ★[참고] 현장실습 교과목은 현장실습지원센터(061-750-6136/6146)에서 대상자 선발 및 일괄 수강신청 예정 -> 현장실습 대상학생 등록금 납부일정 6.19.(목)~6.20.(금)/2일간[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