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농협에서 추진하는 공모전을 안내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방법 : 공모를 통한 선정
2. 브랜드 네이밍 공모 대상 품종 가. 품종명 : 골든퀸2호(조생종, 중생종), 미호벼
3. 공모 개요 가 공모내용 : 골든퀸2호, 미호벼 품종의 브랜드 네이밍 공모 나. 공모대상 : 임직원, 순천시민 다. 공모기간 : 2025. 4. 18.(금) ~ 4. 27.(일), 10일 간 라. 공모게시 : 순천농협홈페이지, 순천시 홈페이지, 순천대 게시판, CUG, 페이스북(순천농협) 등 마. 공모방법 : 공모신청서 작성 후 관리자 E-mail 제출 바. 공모일정 공 고 | → | 접 수 | → | 심 사 | → | 결과발표 | 4.18(금) | 4.18(금)~ 4.27(일) | 4.30(수) | 5.2(금) |
* 주) 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사. 공모선정 : 8명 내외 □ 선정위원회 구성 : 임원 및 RPC위원, 시관계자, 본부장, 장장, 팀장 등 아. 활용계획 : 선정된 네이밍은 고품질 쌀 브랜드로 활용 자. 공모 안내문 : 붙임 참조
4. 선정 및 시상 가. 선정 기준 □ 고품질 브랜드쌀 특성 반영 □ 유사품종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과 소비자 인식 파급력 □ 순천농협 쌀 사업 발전과의 적합성 나. 평가항목 및 배점 항목 | 네이밍 스토리 의미 | 네이밍 차별성 | 네이밍 간결성 | 쌀브랜드 적합성 | 네이밍 성실성 | 계 | 배점 | 35점 | 20점 | 20점 | 15점 | 10점 | 100점 | ① 스토리 의미 : 네이밍의 지역특성을 얼마나 잘 전달되었는가? ② 차별성 : 타 브랜드와의 차별되고 독창성이 있는가? ③ 간결성 : 간결하고 발음하기 용이하며 쉽게 인식되는가? ④ 적합성 : 순천농협 이미지와 쌀 사업 발전과 융합 가능한가? ⑤ 성실성 : 네이밍 공모에 시간과 노력은 충분하였는가? ※ 타 브랜드 및 유사 브랜드 사용시 선정 제외
다. 품종별 시상계획 (단위: 명, 천원) 구 분 | 인원 | 시상금 | 합계 | 골든퀸2호 | 미호벼 | 최우수상 | 1 | 1 | 각500 | 1,000 | 우수상 | 1 | 1 | 각300 | 600 | 장려상 | 1 | 1 | 각200 | 400 | 계 | 5 | 4 | - | 2,000 |
*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