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봉사장학생 선발 결과를 안내하오니 첨부파일 명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발된 봉사장학생은 타 근로 장학사업(국가근로, 튜터링 등)에 참여 불가하며,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해당 학생이 있는 경우 사전에 담당자(061-750-3062)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봉사장학생 운영 안내 ○ 운영기간: 2025. 3. 4.(월) ~ 2025. 6. 20.(금) <75일간> ※ 주말, 공휴일 및 대체휴일 제외 ※ 학사일정에 따라 운영기간 조정 가능 ○ 선발인원: 첨부파일 참고
○ 기타사항 - 근로시작 전 해당 근로지로 연락 또는 방문하여 근로시간 조정 후 지정된 근로지에서 근로하시기 바랍니다.
- 근로지별 근로시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ex. 3월 근로가능일: 20일 x 3시간 = 총 60시간 초과 시 초과한 시간만큼의 장학금 지급이 안 됨)
- 매달 수기출근부에 하단 장학금 지급 계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공란일 경우 향림통에 학생 본인이 등록한 계좌로 지급합니다.
- 해당 월 근로가 끝나면 다음달 5일까지 수기출근부를 작성하여 담당자 서명을 받은 후 대학본부 2층 학생지원과(손승진)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기한 엄수!!
- 교직원식당 봉사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건강진단서(보건증)을 지참하여 해당 부서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061-750-3063으로 문의)
첨부 1. 2025학년도 1학기 봉사장학생 부서별 배정 현황 1부. 2. 봉사장학생 수기 출근부 양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