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기간 내 우리학교 개설 교과목을 수강신청 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수강 신청
※ 수강 취소을 원할 경우 반드시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 삭제 필요 ※ 수강신청 정정 기간 : 2025. 3. 4.(화) 10:00 ~ 3. 10.(월) 17:00 ※ [ID발급] OCU ID : scnu + 학번 / Password : OCU ID와 동일(학생 개인별로 비밀번호 수정 가능) ☞ 로그인 하면 비밀번호 설정 페이지로 연결 → 비밀번호 입력 → OTP 설정(외국인은 제외 신청) → 로그인 → 수강료 납부 →
2. 수업 및 학사일정

3. 수강신청 가능학점 : 학기당 6학점 이내 (재학기간 내 원격강좌 포함하여 24학점 이내 가능)
4. 이수구분 : 일반선택
5. 시스템사용료 : 과목당 24,000원
6. 사용료납부방법 : OCU컨소시엄 홈페이지 접속 후 별도 납부
7. 납부기간: 2025. 2. 24.(월) ~ 3. 20.(목)
8. 환불 유의사항: 2025. 4. 10.(목)까지 최종 학적(휴학, 제적, 자퇴 등) 반영, 이후 환불 불가
9. 유의사항
1) OCU강의 신청 후 시스템사용료 미납 시 수강신청내역 삭제
2) 정규학기 학생은 OCU 강의만 수강신청 불가능하므로, 필히 학교 교과목 1과목 이상 수강신청 필요 (단, 수업연한 초과자는 예외)
3) 2과목 이상 수강 시 시험시간이 중복될 경우, 시험응시가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신청 과목의 시험기간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