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어서 듣지 않아도 되는 명곡 콘서트
지난 11일 향림가요제 본선이 열렸다. 매년 열리는 향림가요제는 순천대학교 언론사를 주관으로 한 노래 경연 행사로, 올해의 키워드는 ‘숨어서 듣지 않아도 되는 명곡 콘서트’, 일명 숨듣명 콘서트로 진행되었다. 순천 시민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의 예선 기간은 9월 18일부터 9월 28일까지 총 10일간 이루어졌으며, 총 24명이 지원하였다. 본선에는 예선을 뚫고 올라온 8명의 참가자가 무대에 올라섰는데, 무대가 시작되자 참가자들의 목소리는 축제를 즐기고 있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모든 무대가 끝난 후에는 현장의 관객에게 투표를 받았다. 무대의 전광판 및 언론사 SNS에 업로드된 QR코드로 투표가 진행되었으며, 이번 향림가요제 상금은 대상 30만 원, 본상 20만 원, 인기상 15만 원, 베스트뮤직스타일 10만 원, 그리고 참가상 각 3만 원을 수여하였다. 투표 및 수상 결과는 다음과 같다.
대상 ‘원 - 스물다섯 스물하나 (▲29.9% 득표)’ 본상 ‘이기훈 ? 너를만나 (▲28.8% 득표)’ 인기상 ‘김인하 ? 삐딱하게 (▲18.1% 득표)’ 베스트뮤직스타일 ‘김경원 ? 지우개 (▲17% 득표)’, ‘이예진 ? 인연 (▲16.1% 득표)
언론사 국장 김상희는 “많은 관심 가져주신 향림인 여러분과 순천시민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참가자분들과 관객 여러분 모두 즐겁게 즐겨주셔서 저희 안론사 또한 기쁜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열심히 준비한만큼 아쉬움도 남지만, 2024년에 열릴 새로운 향림가요제는 이번 보다 더욱 알차고 즐거울 것이라 말씀드리며 올해의 아쉬움을 털어내 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밝혔다.
_문서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