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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전산원] 교직원 웹메일 서비스 개편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정보전산원] 교직원 웹메일 서비스 개편 안내
작성자 정보전산원 등록일 2023.01.11

우리 대학에서 제공하고 있는 교직원 웹메일 서비스 개편내용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개편내용

구 분

세부 내용

비고

현직 구성원

용량 무제한/

직원 POP3·IMAP외 사용상 제한 없음

(변경 전) 사용용량 5G 제공

퇴직 교수

(명예교수 포함)

용량 무제한/퇴직 후에도 사용 가능

 논문 활동 등으로 퇴직 후에도 계속 사용 가능

퇴직 강사·조교

퇴직 후 백업 기간 6개월

이후 6개월 유예기간 후 미임용 시 삭제

1년의 유예기간(메일 백업 기간 6개월+재임용을 위한 기간 6개월)

퇴직 직원

6개월 백업 기간삭제



2. 개편 적용: 2023.3.1.()


3. 개편 사유

- 교육부 클라우드 이전 계획으로 교직원 웹메일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전환

- 사용자 계정 수에 따른 요금 부과 방식으로 운영됨에 따라 계정관리 개편이 불가피


4. 행정사항

- 퇴직 강사·조교·직원은 반드시 백업 기간 내(퇴직 후 6개월) 메일 데이터 백업 완료

 자료 백업을 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대학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사용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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