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일자리센터, 성공 취업을 위한 ‘입사지원서 및 면접 컨설팅’ 성료에 대한 상세정보
대학일자리센터, 성공 취업을 위한 ‘입사지원서 및 면접 컨설팅’ 성료
작성자 대외협력실
등록일 2022.11.17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11일까지 한달간 재학생 및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성공 취업을 위한 ‘입사지원서 및 면접 전문 컨설팅’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입사서류 전형과 면접을 앞둔 총 55명의 참여자들에게 제공되었으며, 성공 취업을 위한 강의, 1;1 맞춤형 컨설팅, 모의면접까지 참여자 개인별 수요에 따른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운영했다.


컨설팅은 참여자의 취업 준비도에 따라 개인별 2~3회차로 운영되었으며 ▲취업희망 기업 분석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질문 트랜드 ▲실전 모의면접 컨설팅 ▲면접 이미지 메이킹 ▲기업 면접 사후 피드백 등의 내용으로 희망기업 입사지원에서 면접 후 사후 컨설팅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이번 컨설팅을 통해 최종 면접에 합격한 참여자(일본어일본문화학과 졸업생)는 “자기소개서 및 면접 준비를 1:1로 관리해준 것과 특히, 실전과 같은 모의 면접 참여로 자신감이 향상되어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순천대 심상덕 대학일자리센터장은“이번 컨설팅이 입사지원서 작성과 실전면접에 어려움을 겪었을 졸업생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참여자 모두 희망하는 기업에 취업하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문의] 순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김은숙 061)750-5036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