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2학년도 제2학기 OCU 수강 안내(납부기간 변경)에 대한 상세정보
2022학년도 제2학기 OCU 수강 안내(납부기간 변경)
작성자 학사지원과 등록일 2022.07.25

1. 수강신청 방법 : 수강신청 기간 내 우리학교 개설 교과목을 수강신청 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수강 신청

  
   ※ 수강 취소을 원할 경우 반드시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 삭제 필요

   ※ 수강신청기간 : (1차) 2022 8. 8.(월) 10:00 ~ 8. 12.(금) 17:00
                          (2차) 2022. 9. 1.(목) 10:00 ~ 9. 5.(월) 17:00
 


2. 수강신청 가능학점 : 학기당 6학점 이내 (재학기간 내 원격강좌 포함하여 24학점 이내 가능)


3. 이수구분 : 일반선택


4. 시스템사용료 : 과목당 24,000원


5. 사용료납부방법 : OCU컨소시엄 홈페이지 접속 후 별도 납부


6. 납부기간 (변경)

  1) 1차 납부 : 2022. 8. 29.(월) ~ 2022.09.13.(화)

  2) 2차 납부 : 2022. 9. 14.(수) ~ 2022. 9. 19.(월)

  3) 최종납부 : 2022. 9. 20.(화) ~ 2022. 9. 25.(일)


7. 환불 대상자

  1) 사용료 납부 후 수강신청 변경 기간(9.1.~9.5.)에 취소한 학생  
 
  2) 2022. 10. 7.(금) 까지 수강취소, 휴학, 자퇴 등 학적 변동처리가 완료된 학생


8. 유의사항

  1) OCU강의 신청 후 시스템사용료 미납 시 수강신청내역 삭제

  2) 정규학기 학생은 OCU 강의만 수강신청 불가능하므로, 필히 학교 교과목 1과목 이상 수강신청 필요
      (단, 수업연한 초과자는 예외)  

  3) 2과목 이상 수강 시 시험시간이 중복될 경우, 시험응시가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신청 과목의 시험기간 확인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