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허재선 산학협력단장, 2021년 전남 R&D발전 유공 전라남도지사 표창 수상에 대한 상세정보
허재선 산학협력단장, 2021년 전남 R&D발전 유공 전라남도지사 표창 수상
작성자 대외협력실
등록일 2022.01.11


△ 허재선 산학협력단장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 산학협력단 허재선 단장이 지난 3일 전라남도 R&D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순천대 허재선 단장은 4차산업혁명선도대학 사업 수주 주무부서장으로 사업 수주를 주도하고 이를 기반으로 지역 기업체과 연계된 R&D와 교육을 통한 인력양성에 기여해 왔다.


특히 Digital 기반 AR/VR 교육 및 스마트팜 연구 분야를 성장시켜, 전남테크노파크와 공동으로 지역산업체의 애로기술 지원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고 정례화하여 지역산업체의 경쟁력 증대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밖에도 허 단장은 전남 지역혁신 협의회, 전남테크노파크 운영위원회,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산학협력 업무 협의체 등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과 대학의 상생 활동에 진력하고 있다.


이번 전라남도 R&D발전 유공자 표창은 전남 바이오산업 발전에 기여한 연구원  4명이 수상하였으며, 시상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생략되었다.


순천대 허재선 단장은 “더 힘을 보태라는 의미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산업체와 대학이 지속적으로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산학협력과 R&D전략팀 김정현 ☎061)750-6125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