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하계계절학기 일정을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붙임파일을 확인 후 수강희망 교과목을 본인 학과(전공)에 4/16(목)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될 경우 비대면수업방식(온라인,실시간강의)으로 진행될 수 있음을 감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부터 계절학기 수업요일이 월~목에서 월~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문의: 061-750-3036
○주요 일정 주 요 업 무 | 세 부 내 용 | 일정 | 비고 | 계절학기 수강 희망 교과목 조사 | 학생들의 개설 과목 수요 조사 | ~4.17.(금) |
| 학과별 개설 불가능 과목 조사 | 희망 개설 과목 중 | ~4.24.(금) |
| 개설 교과목 결정 | 개설 불가능한 교과목을 제외한 교과목을 개설 | 4.29.(수) |
| 수업 시간표 편성 및 개설 공고 | 15시간을 1학점 단위로 편성하여 홈페이지 공고 | 5.1.(금) 예정 |
| 1차 수강 신청 | 수강인원 20명 미만 교과목 폐강 | 5.21.(목) ~25.(월) | 폐강과목 공고 5.27.(수) | 2차 수강 신청 및 정정(최종) | 폐강 교과목 수강 신청자를 포함한 모든 학생 | 6.1.(월) ~2.(화) | 폐강과목 공고 6.4.(목) | 폐강과목 신청자 수강신청 | 2차에서 폐강된 교과목 수강자만 허용 | 6.5.(금) |
| 수강료 납부 | 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 - 타은행 불가 | 6.15.(월) ~ 17.(수) | 교류학생(타교생) 동일 | 계절학기 수업 | 2020.6.29.(월) ~ 2020.7.17.(금) | 15일간 |
| 성적입력기간 | 향림통시스템 입력 | 7.17.(금) ~20.(월) |
| 성적 정정 및 열람기간 | 정정 및 열람기간 홈페이지 공지 | 7.21.(화) ~26.(일) |
| 계절학기 성적확정 | 이후 성적 정정 불가 | 7.27.(월) |
|
※ 일정은 대학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