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수상자 선정 결과 분야 : 동아리 활동 성과 경진대회,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SRL 성과 경진대회, 학술논문발표대회(학부, 대학원) ※ 인상깊은 강의 수기 및 대학혁신지원사업 체험수기는 현재, 심사중임, 12.20(금) 18:00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예정 ※ 개인별 상금은 시상식 이후에 공개할 예정임 2. 시상식 안내 - 일시 : 2019.12.18(수) 10:00~11:00 - 참석대상 : 수상 대상자 전체 ** 참석자는 오전 9시 40분까지 와주세요~~! - 장소 : 70주년 기념관 대회의실(장소 변경시 개인 문자 예정) ※ 참석이 어려운 경우는 반드시 교육혁신본부(경진대회별 연락처 확인)로 연락바람 ※ 대상은 총장상이므로 반드시 참석해야 함. - 수상금은 개인통장 입금을 원칙으로 함(팀으로 참여한 경우는 팀장 통장으로 입금 예정) - 준비서류 : 계좌이체 청구 및 승낙서 1부(붙임 양식 참조, 본인 서명 필), 통장사본 1부(본인 명의) ※ 계좌이체 청구 및 승낙서의 입금금액은 비워두시기 바랍니다. - 서류 제출처 : 담당자 확인 후 제출
구분
| 담당자
| 수상자 서류 제출처
| 동아리 활동 성과 경진대회 | 이윤지(5314) | 기초교육관(E2관, 210호)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 이지은(5318) | 기초교육관(E2관, 216호) |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 이혜경(5316) | 기초교육관(E2관, 210호) | SRL 성과 경진대회
| 이아름(5312)
| 기초교육관(E2관, 210호)
| 학술논문발표대회(학부)
| 이지은(5318)
| 기초교육관(E2관, 216호)
| 학술논문발표대회(대학원) | 정광덕(3132) | 대학원 행정실 |
3. 참가상 지급 공지 - 수령처 : 대학혁신본부(대회별로, 기초교육관 210호 또는 216호) - 수령기간 : 2019.12.18(수) 09:00 ~ 12.24(화) 18:00(본인 서명이 필요해서 본인 수령을 원칙으로 함) ** 참가상 수령을 위해 방문할 경우는 반드시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여 오세요. ** 해당기간에 수령이 어려운 경우는 대회 담당자에게 문의바람 ** 단, 수상자(시상금 수령자)가 아닌 경우에 한해서 지급할 예정(팀으로 참여한 경우에도 팀원들에게 모두 지급)
4. 대회 관련 문의사항 연락처 : 내선번호 50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