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이현주 편집 : 한누리
찬 바람이 불어오고 연말 분위기가 짙어진 캠퍼스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의 소식을 전합니다. 12월 간추린 뉴스를 우리 대학 언론사에서 전해드립니다.
첫 번째 소식입니다. 국립순천대학교 개교 90주년 기념 go(90), SCNU Glocal Youth Festa가 12월 4일(목)부터 5일(금)까지 대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4개의 테마존, 90개 부스 운영으로 대학의 성과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전국 학생 밴드 경연대회와 터치드와 솔루션스의 음악공연 한국사 강사 최태성, 유튜버 띱(김규남), 기업인 노희영이 참여하는 릴레이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두 번째 소식입니다. '총장이 쏜다 이벤트 데이'가 12월 9일 정문 열린광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총장님은 재학생들에게 직접 성심당 빵,음료 세트를 전달하며 시험을 앞둔 학생들을 독려하였습니다. 간식행사를 비롯하여 ‘크리스마스 소원트리’, ‘시험운세 뽑기“ 등의 부스 또한 함께 진행되어 간식을 받지 못한 학생들도 함께 행사를 즐기며 시험에 대한 부담감을 잠시 잊고 다가오는 연말을 만끽하였습니다.
마지막 소식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가 조성되는 가운데, 2025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준비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학업 증진을 위해 도서관은 운영 시간을 조정하여 지원합니다. 국립순천대학교에서 12월의 소식을 전합니다.
이상으로 sub이현주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