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CNU POPUP

1/4
닫기
닫기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최종 개설 교과목 안내 에 대한 상세정보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최종 개설 교과목 안내
작성자 교무학사과 학사지원팀 등록일 2025.11.25

2025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2차 수강신청 결과에 따른 최종 개설 교과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개설 교과목: 붙임파일 참고


2. 향후일정

내용

일정

등록금 납부

(농협 및 단위농협 전국지점에서만 등록 가능)

12. 2.(화) ~ 12. 4.(목) 16:00까지/3일간

계절학기 운영

12.26.() ~ ’26.1.16.()


등록금 고지서 출력: 향림통-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11.28.부터 가능)

납부 확인 방법: 납부일 다음날/ 향림통-학사정보-학사관리-통합학사조회-등록금

등록금 환불: 기 공지된 계절학기 운영 계획 참고(12.24(수)17시)까지 환불 가능하며,

(취소신청기한 이후에는 수강취소가 불가능함이 원칙이나 ,군입대(입영통지서), 장기질병(진단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취소 또는 부분환불 가능)


취소시점

대상

수강취소 기간

환불액

수업개시 전 수강취소

취소희망자

12.24.(수) 17:00

수강료 전액

수업개시 ~

수업일수 1/3 까지

천재지변,

군입대, 장기질병

12.26.() ~ 26.1.2.(금) 18:00

수강료의 2/3 반환

수업일수 1/3 부터 ~

수업일수 1/2 까지

26.1.2.(금) ~ 1.6.() 18:00

수강료의 1/2 반환

수업일수 1/2 경과 후

해당 없음

25.1.7.() ~

해당 없음


3.문의사항: 학사지원과 750-3036



[자주묻는 질문]

1.현장실습 교과목은 현장실습지원센터(061-750-6136/6146)에서 대상자 선발 및 일괄 수강신청 예정

-> 현장실습 대상학생 등록금 납부일정 12.19.(금)~12.23.(화)/5일간[예정]



2.추후 등록일정 및 세부 내용 안내 11월 말 ~ 12월 초 안내예정(문자 및 학사공지 참고)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