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CNU POPUP

1/4
닫기
닫기

[정보전산원] 교직원 웹메일 일시 중단 안내[11.5.(토) 01:00~03:00]에 대한 상세정보
[정보전산원] 교직원 웹메일 일시 중단 안내[11.5.(토) 01:00~03:00]
작성자 정보전산원 등록일 2022.11.02

공공클라우드 (G-Cloud) 환경에서 운영중인 우리대학 교직원 웹메일 시스템이 

공공클라우드의 데이터 스위치 교체작업으로 인하여 다음과 같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작업내용: G-Cloud G1 DMZ존 자다라 노후 데이터스위치 교체 작업

. 중단 서비스: 교직원 웹메일, G-Cloud 공공메일()

 해당 작업시간 동안 중요 메일 수·발신이 필요할 경우 타 메일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일시: 2022.11.05 () 01:00 ~ 03:00

. 서비스 중단 세부내역

 - 웹메일 페이지 접속 불가

 - 웹페이지 접근 불가에 따른 웹메일 발송 불가 (내부메일 엔진 서비스 다운)

 - G-Cloud 공공메일() 접속 불가

  외부에서 보낸 메일 (Naver, Gmail 등 외부 시스템)의 경우 작업 종료 후 수신 받도록 처리

. 문의사항: 정보전산원(750-5159, 5158)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