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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2학기 동계방학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선발 결과 및 근로지 배정 현황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1-2학기 동계방학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선발 결과 및 근로지 배정 현황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과 등록일 2021.12.23

2021-2학기 동계방학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선발 명단을 첨부파일로 알려드리니,

학번 조회 후 아래 안내사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선발) 운영관련 안내

- 운영기간

 ⬝ 교내근로: 2021. 12. 27.() ~ 2022. 2. 18.()/ 37일간
- 일일 권장 근로시간

 ⬝ 교내근로: 3시간 <매 학기 각 운영계획에 따름>
- 월 최대 근로가능시간: 해당 월 근무 일수×기준시간(단 공휴일 및 대체휴무일 제외)

ex] 교내근로 1월 최대근로 가능시간: 근무일수 20× 3시간= 60시간 근로 가능
  ※ 초과근로시간에 대한 장학금 지급이 불가하므로 매 월 최대 근로시간 계산 철저

    - 시간당 지급액 * 근로시간은 30분 단위로 인정
교내근로: 9,000<2022.1.1.부터는 최저시급(9,160) 적용>


사전교육

 -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인해 집합 교육을 따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 재단에서 실시하는 사이버OT 및 아래 첨부파일 사전교육자료를 활용하여
   근로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숙지 바랍니다.

 (첨부파일) 사전교육자료 책자 기준75P~107P, GPS출근부 앱 변동사항 자료 참고필수


근로시작 전 해야할 일

  한국장학재단 앱과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은 다르므로 유의하여주세요.
서약서, 사이버OT, 학업시간표(계절학기생), 업무스케줄 등록, 교육이수보고서(근로지에서 교육) 등록

  1.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연락 또는 방문하여 업무스케줄 조율

    ※ 업무스케줄은 첫 근로 1시간 전까지 반드시 등록하여야 출근부가 생성됩니다.

  2. 서약서 및 사이버OT, 학업시간표 등록(방학인 경우 계절학기 듣는 학생만 해당),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제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이용)

    ※ 교육이수보고서는 29()까지 등록하여주시기 바랍니다(등록하지 않을 시 장학금 지급 불가)
    ※ 교육이수보고서는 출근 후 담당자 선생님과 함께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3.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설치 및 업무스케줄 작성(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이용)
    (미리 업무스케줄을 등록해야함. 그렇게 하지 않을 시 출근부 입력 불가능)

   - 업무 스케줄은 실제 근로시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 업무 스케줄에 입력한 시간대로만 출퇴근 처리를 할 수 있으니, 이 부분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 8:50~9:50까지 근로를 하는 경우 업무스케줄에도 그대로 8:50~9:50까지 입력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 출근처리 시 근로시간 30분 전부터 미리 하실 수 있습니다. 퇴근처리는 당일 이내로만 하시면 됩니다.
     ※ 단 근로시간 이후에 출근 처리하면 지각한 시간 그대로 입력이 되므로 주의

   - 근로시간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근로지 담당자선생님께 미리 말씀드린 후, 본인이 직접 출근부 앱에 들어가

     해당 근로시간 이전에 업무 스케줄 변경하여 근로를 하면 됩니다.

ex] 원래 화요일 근로시간이 13:00~14:00인데 화요일 하루만 12:00~13:00에 근로를 하고 싶은 경우,
     화요일 근로시작 전 시간인 11:00까지 업무스케줄 변경근로하고 나서 출퇴근 처리화요일 원래 근로시간인 13:00~14:00

     업무스케줄 변경해 놓기[첨부파일 매뉴얼 참고]

 

■ 기타사항

출근부를 잘못 입력했거나, 불가피하게 퇴근처리를 못할시, 출근부 앱으로 변경 요청을 한 후,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요청드리면 됩니다. 근로지 선생님도 대신입력 제한 횟수가 있으므로, 학생 본인이 출근부 입력관리 필수!

월말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근로지 상호평가 필수, 월말마다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이 대학제출 처리해
    주셨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본인 출근부 미관리로 인하여 장학금 지급을 받지 못할 시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출근부 입력 관련하여 오류 발생시 당일날 반드시 근로지 담당자께 말씀하세요.

중간에 학업시간표가 변경으로 인해 학업시간표 수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담당자 메일로 아래와 같이 통일된 제목 및 내용 형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061-750-3055로 연락주세요.

 

- 담당자 메일: 210382@scnu.ac.kr

- 제목: 2021-2학기 동계방학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시간표 변경 요청

- 내용: 1.학번/ 학과/ 이름/ 근로지
2. <필수> 변경 전 시간표와 변경 후 시간표 캡처본(첨부파일로 붙여주세요)

부정확 할 시, 장학금 지급 불가


중요) 근로시작전에 업무 스케줄 입력은 필수입니다!!!!!!!
    따라서 교내근로, 12.27.() 첫 근로 시작 1시간 전까지 입력해주세요.
- 배정된 근로지 담당 선생님과 근로에 대하여 협의 된 사항이어야 합니다.

첨부 1. 2021-2학기 동계방학 교내근로 추가선발 및 부서 배정 현황 1.
       2. 2021-2학기 근로장학생 사전교육 자료1.
       3. 2021학년도 국가근로GPS기반 출근부 입력 시스템 매뉴얼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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