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학기 동계방학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추가선발 명단을 첨부파일로 알려드리니, 학번 조회 후 아래 안내사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선발) 운영관련 안내 - 운영기간 ⬝ 교내근로: 2021. 12. 27.(월) ~ 2022. 2. 18.(금)/ 37일간 - 일일 권장 근로시간 ⬝ 교내근로: 3시간 <매 학기 각 운영계획에 따름> - 월 최대 근로가능시간: 해당 월 근무 일수×기준시간(단 공휴일 및 대체휴무일 제외) ex] 교내근로 1월 최대근로 가능시간: 근무일수 20일× 3시간= 60시간 근로 가능 ※ 초과근로시간에 대한 장학금 지급이 불가하므로 매 월 최대 근로시간 계산 철저 - 시간당 지급액 * 근로시간은 30분 단위로 인정 ⬝ 교내근로: 9,000원 <2022.1.1.부터는 최저시급(9,160원) 적용>
■ 사전교육 -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인해 집합 교육을 따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 재단에서 실시하는 사이버OT 및 아래 첨부파일 사전교육자료를 활용하여 근로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숙지 바랍니다. ※ (첨부파일) 사전교육자료 책자 기준75P~107P, GPS출근부 앱 변동사항 자료 참고필수
■ 근로시작 전 해야할 일 ※ 한국장학재단 앱과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은 다르므로 유의하여주세요. ★ 서약서, 사이버OT, 학업시간표(계절학기생), 업무스케줄 등록, 교육이수보고서(근로지에서 교육) 등록 ★ 1.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연락 또는 방문하여 업무스케줄 조율 ※ 업무스케줄은 첫 근로 1시간 전까지 반드시 등록하여야 출근부가 생성됩니다. 2. 서약서 및 사이버OT, 학업시간표 등록(방학인 경우 계절학기 듣는 학생만 해당),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제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이용) ※ 교육이수보고서는 29일(수)까지 등록하여주시기 바랍니다(등록하지 않을 시 장학금 지급 불가) ※ 교육이수보고서는 출근 후 담당자 선생님과 함께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3.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설치 및 업무스케줄 작성(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이용) (미리 업무스케줄을 등록해야함. 그렇게 하지 않을 시 출근부 입력 불가능) - 업무 스케줄은 실제 근로시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 업무 스케줄에 입력한 시간대로만 출퇴근 처리를 할 수 있으니, 이 부분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 8:50~9:50까지 근로를 하는 경우 업무스케줄에도 그대로 8:50~9:50까지 입력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 출근처리 시 근로시간 30분 전부터 미리 하실 수 있습니다. 퇴근처리는 당일 이내로만 하시면 됩니다. ※ 단 근로시간 이후에 출근 처리하면 지각한 시간 그대로 입력이 되므로 주의 - 근로시간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근로지 담당자선생님께 미리 말씀드린 후, 본인이 직접 출근부 앱에 들어가 해당 근로시간 이전에 업무 스케줄 변경하여 근로를 하면 됩니다. ex] 원래 화요일 근로시간이 13:00~14:00인데 화요일 하루만 12:00~13:00에 근로를 하고 싶은 경우, 화요일 근로시작 전 시간인 11:00까지 업무스케줄 변경➝ 근로하고 나서 출퇴근 처리➝ 화요일 원래 근로시간인 13:00~14:00로 업무스케줄 변경해 놓기[첨부파일 매뉴얼 참고] ■ 기타사항 ★ 출근부를 잘못 입력했거나, 불가피하게 퇴근처리를 못할시, 출근부 앱으로 변경 요청을 한 후,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요청드리면 됩니다. 근로지 선생님도 대신입력 제한 횟수가 있으므로, 학생 본인이 출근부 입력관리 필수! ★ 월말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근로지 상호평가 필수, 월말마다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이 대학제출 처리해 주셨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 본인 출근부 미관리로 인하여 장학금 지급을 받지 못할 시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출근부 입력 관련하여 오류 발생시 당일날 반드시 근로지 담당자께 말씀하세요. ★ 중간에 학업시간표가 변경으로 인해 학업시간표 수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담당자 메일로 아래와 같이 통일된 제목 및 내용 형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061-750-3055로 연락주세요. - 담당자 메일: 210382@scnu.ac.kr - 제목: 2021-2학기 동계방학 교내 국가근로장학생 시간표 변경 요청 - 내용: 1.학번/ 학과/ 이름/ 근로지 2. <필수> 변경 전 시간표와 변경 후 시간표 캡처본(첨부파일로 붙여주세요) ※ 부정확 할 시, 장학금 지급 불가 |
★ 중요) 근로시작전에 업무 스케줄 입력은 필수입니다!!!!!!! 따라서 교내근로, 12.27.(월) 첫 근로 시작 1시간 전까지 입력해주세요. - 배정된 근로지 담당 선생님과 근로에 대하여 협의 된 사항이어야 합니다.
첨부 1. 2021-2학기 동계방학 교내근로 추가선발 및 부서 배정 현황 1부. 2. 2021-2학기 근로장학생 사전교육 자료1부. 3. 2021학년도 국가근로GPS기반 출근부 입력 시스템 매뉴얼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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