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순천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교육과학연구소입니다.
[현장수업연구] 2권 2호 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교육과학연구소 일동.
---------------------------- [현장수업연구] 원문을 아래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
현장수업연구 - 사범대학 (scnu.ac.kr)
https://www.scnu.ac.kr/edu/na/ntt/selectNttList.do?mi=4205&bbsId=2285
------------------------------------- [현장수업연구] 2권 2호 게재 논문 인용 -------------------------------------

현장수업연구 Journal of Field-based Lesson Studies
ISSN 2713-685X [Print] ISSN 2713-7899 [Online]
제2권 제2호 2021년 7월
- 김윤경, 박영지, 허정미(2021). 실시간 비대면 원격예술교육 사례연구: 줌(Zoom)과 패들렛(Padlet)을 활용한 연극수업을 중심으로. 현장수업연구, 2(2), 1-28.
- 임경희(2021). 코로나-19 전후 대학생의 수업만족 및 학생상담 실태. 현장수업연구, 2(2), 29-58.
- 조재성(2021). e-포트폴리오의 평가적 의미에 관한 질적사례연구. 현장수업연구, 2(2), 59-84.
- 박병철(2021). 원격기반 수업-평가-기록의 일체화를 통한 NCS 화훼재배교과 수업 운영 사례. 현장수업연구, 2(2), 85-110.
- 추수진(2021). 아동과학지도 수업을 통해 나타난 예비 보육교사의 과학에 관한 인식. 현장수업연구, 2(2), 111-133.
- 김미정, 안영식(2021). 사회교육자의 정체성에 관한 주관적 인식 연구. 현장수업연구, 2(2), 135-155.
- 김주연, 강윤수(2021). SRN(자기 성찰 노트)을 활용한 고등학생 수학 학습의 효과. 현장수업연구, 2(2), 157-177.
- 전용주(2021). 비버챌린지를 활용한 고등학교급의 빅 데이터 분석 개념 탐구 수업안 설계: '소셜 데이터 분석' 개념을 중심으로. 현장수업연구, 2(2), 179-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