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CNU POPUP

1/4
닫기
닫기

2021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알림 및 사전교육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1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알림 및 사전교육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과 등록일 2021.08.23

 2021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인원 명단을 첨부파일로 알려드립니다.

(장학재단의 선발처리는 추후 진행되므로 31일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사전교육을 진행하지 않으니 아래 사전교육 자료를 꼼꼼히 읽어

근로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생생활관 입실 예정자는 아래 첨부파일 내용을 잘 확인하신 후 안내사항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근로관련



서약서 및 사이버 오리엔테이션은 8.31.()부터 가능합니다.

학업시간표, 업무스케줄 등록, 교육이수보고서 제출은 9.1.()부터 가능합니다.

    ※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을 등록 후 출근부 앱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담당자와 미리

       근로시간을 조정하여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 등록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ex] 91일 오전 9:00부터 근로인 경우 → 8:40분까지 학업시간표 및 업무스케줄 등록 후 출근부 출근 처리



근로시작 전 해야할 일(사전교육자료8p~ 참고 필수

    한국장학재단 앱과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은 다르므로 유의하여주세요.



 1. 서약서 및 사이버 ot, 학업시간표 등록, 교육이수보고서 제출(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교육이수보고서는 근로일에 나가서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과 함께 작성후 9.10.()까지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등록하지 않을시 장학금 지급 불가)


 2. 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설치 및 업무스케줄 작성(한국장학재단 출근부 앱)

      (미리 업무스케줄을 등록해야함. 그렇게 하지 않을 시 출근부 입력 불가능)

     - 업무 스케줄은 실제 근로시간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 업무 스케줄에 입력한 시간대로만 출퇴근처리를 할수 있으니, 이부분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ex] 8:50~9:50까지 근로를 하는 경우 업무스케줄에도 그대로 8:50~9:50까지 입력하여야 하고  

          출퇴근 처리를 잊지마시고 바로 하셔야합니다.

     - 근로시간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담당자선생님께 미리 말씀드린 후, 본인이 직접 출근부 앱에 들어가 

        해당 근로시간 이전에 업무 스케줄을 변경 하여 근로를 하면 됩니다.(사전교육자료17p)

     ex] 원래 화요일 근로시간이 13:00~14:00인데 화요일 하루만 12:00~13:00에 근로를 하고 싶은 경우,

          화요일 근로시작 전 시간인 11:00까지 업무스케줄 변경근로하고나서 출퇴근 처리

          ➝화요일 원래 근로시간인 13:00~14:00로 업무스케줄 변경해 놓기


  기타사항

   - 출근부를 잘못 입력했거나, 불가피하게 퇴근처리를 못할시, 출근부 앱으로 변경 요청을 한 후,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요청드리면 됩니다. 근로지 선생님도 대신입력 제한 횟수가 있으므로, 학생 본인이 출근부

     입력관리 필수!

   - 중간에 학업시간표가 변경으로 인해 학업시간표 수정이 필요하신분들은 담당자 메일로 아래와 같이

     통일된 제목 및 내용 형식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061-750-3055로 연락주세요.

   


 담당자 메일 : chlthwls9517@scnu.ac.kr

제목 : 2021-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시간표 변경 요청

내용 : 1. 학번/학과/이름/근로지

             2. 변경 전 시간표와 변경 후 시간표 캡처본(첨부파일로 붙여주세요)


중요)근로시작전에 업무 스케줄 입력은 필수입니다!!!!!!!

    따라서 8.27.()까지는 꼭 담당자 선생님과 연락하셔서 업무시간표를 조정하시고 9.1.()에 입력해주세요.


2. 근로장학생 생활관 우선입실 관련 안내



신청대상: 국가근로장학생 및 봉사장학생

입실기간 및 운영생활관 : 8.30.()~10.2.() / 웅지관 원룸형

    ※ 2021-2학기 합격생활관과 관계없이 생활관 및 호실은 임의 배정

    ※ 9.27. () 2021-2학기 합격생활관으로 호실 이동

신청기간 : 2021. 8.20.() ~ 8.25.() 24:00

신청방법 : 이메일신청(psa92@scnu.ac.kr)

제출서류

- 코로나19(PCR)검사 결과서(백신접종자도 검사하여야함)

    입실 당일날 제출 

- 건강진단서(폐결핵) 1/2021. 7.19. 이후 진단서

    제출대상여부 확인 후 제출 대상자만 제출(향림통시스템)

- 근로출근 확인서 1(붙임파일 참고) ** 담당자 서명은 근로지 담당자 선생님께 받으면 됩니다


근로장학생 선발 관련 문의)750-3055

학생생활관 입실 문의)750-5067



붙임  1. 2021-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명단 1.

         2. 사전교육자료 1.

         3. 학생생활관 우선입실 안내 및 신청서 양식 1.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