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SCNU POPUP

1/4
닫기
닫기

순천대-제주대 학생홍보대사, 비대면 교류 행사 통해 소통 네트워크 구축에 대한 상세정보
순천대-제주대 학생홍보대사, 비대면 교류 행사 통해 소통 네트워크 구축
작성자 대외협력실 등록일 2021.02.19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와 제주대학교(총장 송석언)의 학생 홍보대사가 지난 17일 화상회의 앱을 통해 국립대학 간 연계강화를 위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순천대 홍보대사 ‘순정’ 소속 학생 10명과 제주대 홍보대사 ‘제라미’ 소속 12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지난해 활동 내역 및 성과를 발표하고, 홍보역량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프로그램 추진에 대한 애로사항을 공유하였다.


양 대학 홍보대사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교류의 아쉬움을 뒤로한 채, 향후 국립대학 간 연계강화 및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 활동을 약속하였다.


순천대 홍보대사 ‘순정’은 향후 인근 지역 국립대 홍보대사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연합대학 네트워크 기반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순천대는 지난 2019년 8월 제주대와 △ 교수, 직원 및 연구 인력의 상호 교류 △학생(학부 및 대학원생) 교류 및 학점 상호 인정 △연구 및 학술회의 공동 추진 △학술자료 및 출판물, 숙박시설, 공동실험실습관 기자재, 기타 시설물의 상호 이용 등을 담은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이번 교류 행사를 추진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