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2020학년도 2학기 휴학 신청 "일시적 제한" 안내에 대한 상세정보
2020학년도 2학기 휴학 신청 "일시적 제한"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과 등록일 2020.09.25

2020학년도 「10.1자 대학정보공시 및 고등교육통계의 정확성 및 신뢰성제고를위해

휴학 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일시적으로 제한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진 일정 요약정리

- (학생)휴학 전산 신청 : 10.2.(금) 이후부터


. 2020학년도 제2학기 휴·복학 신청기간 변경 사항

구분(기준)

신청기간

비고

변경전

변경후

등록 휴학 

(수업일수 2/4)

2020.8.20.(목) 10:00 ~ 10.23.(금) 18:00

2020.9.29.(화) 00:00

 ~

2020.10.1.(목) 24:00

일시적으로 신청불가

변동


. 휴학 신청기간 제한 사유

? 대학정보공시 및 고등교육통계 기초자료 확정 기준일 : 10.1.

? 학생들의 휴.복학 신청 이후 학과장 상담 및 전산 승인

    원활한 행정절차 진행을 위한시간 확보




 휴.복학 담당자 : 061-750-3033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