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시설과-2084(2020.03.19) 2. 전기설비 안전진단에 따른 정전(2020.3.29(일) 8:00~12:00[4시간])으로 인해 다음과 같이 정보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서비스 중단일시: 2020.3.29(일) 6:00~15:00[9시간] ※ 시스템 보호를 위해 정전 전/후 모든 시스템 가동 중단 및 재기동 시 2~3시간 소요 ※ 서비스 중단일시는 시스템 재기동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나. 서비스 중단 내역 - 서버시스템: 향림통, 메일, 코러스, 홈페이지, 포털 등 전체 서비스, e-Campus(교수학습개발센터) - 인터넷 서비스: 학내 전체 유·무선인터넷 서비스
다. 참고사항 - 정전 복귀 후 3.29(일) 12:00~15:00[3시간] 동안은 시스템 재기동에 따라 서비스가 불안정할 수 있으니, 15:00 이후에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 중단일시는 시스템 재기동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라. 문의사항 - 유·무선인터넷 서비스(기타 시스템) : 750-5053 - 메일, 포털 서비스 : 750-5157 - 홈페이지 서비스 : 750-5158 - 향림통 서비스 : 750-5153/5 - e-Campus 서비스(교수학습개발센터) : 750-30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