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제2학기 휴학·복학 실시 안내
2021학년도 제2학기 휴학·복학 신청기간 및 유의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기간 가. 휴학 - 미등록휴학 : 21.08.19(목) 10:00 ~ 09.30(금) 18:00 [수업일수 1/4] - 등록휴학 : 21.08.19(목) 10:00 ~ 10.28(금) 18:00 [수업일수 2/4] *2021년 대체 공휴일 확대 법안 통과로 학사일정(수업일수 2/4선) 변동예정:10.26(화) →10.28(목)
★★신청기간 및 제출서류★★ - 일반휴학 : 없음 - 병역휴학 : 수시/입영통지서, 병적증명서, 군복무 확인서 [택1] - 질병휴학 : 사유발생시/4주이상 병원진단서 - 임실,출산,육아휵아 : 사유발생시/임신확인서, 가족관계증명서(출산,육아휵학) - 창업휴학 : 사유발생시/창업동아리 6개월 활동실적서, 사업자등록증, 성적증명서 
나. 복학 : 21.08.19(목)10:00~09.30(목)18:00 [수업일수 1/4]
★★신청기간 및 제출서류★★ - 병역복학 : 해당기간 - 전역: 전역증, 병적증명서, 소집해제증명서,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기재) - 조기복학: 전역예정증명서, 휴가증 - 귀가조치: 귀가초치증 
※※개강일 이후 복학하는 경우, 복학하기 전까지는 결석 처리됨에 유의
2. 신청방법 : 대학홈페이지-향림통시스템-학사정보-학사관리-휴학·복학 신청
※※휴·복학신청은 향림통시스템(인터넷)으로만 접수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