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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채용 공고에 대한 상세정보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채용 공고
작성자 식품영양학과 등록일 2023.01.09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순천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운영하는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는 광양시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안전 및 영양지원 서비스 업무를 함께 수행할 성실하고 유능한 인력을 아래와 같이 공개모집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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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용인원 및 응시자격

 


구분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채용인원

? 5(팀원)

응시자격

? 영양사 면허증 또는 위생사 면허증 또는 식품(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졸업예정자는 합격확인서제출

? 광양시 거주자

   (공고전일 2023. 1. 8. 현재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광양시로 되어있는 자)

? 법령 등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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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내용


근무(계약)기간 : 채용일 ~ 2024. 12. 31.

근무내용 : 광양시 관내 어린이 급식소의 영양·위생관리 지원, 어린이 급식용 식단 개발, 영양

              위생자료 개발, 영양·위생관리 교육 및 현장 컨설팅 등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제시 업무)

근무장소 :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전남 광양시 광양읍 용강45 용강빌딩 203)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3년 상반기 중 광양시 광양읍 인덕로 1100, 보건소 별관(3)으로 이전 예정(근무 장소 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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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수 및 근무조건


구 분

계약기간

급여수준

근무시간

팀원

 채용일 ~

2024. 12. 31.

2023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급여 지급기준에 준함

 기본급 외 수당(급식비, 직무수당, 명절휴가비) 별도 지급


5일 근무

9:00 ~ 18:00

(중식 12:00~13:00포함)


후생복지 : 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3개월 이상 근무자에 한하여 명절휴가비 지급

             1년 이상 근무자에 한하여 퇴직금 지급

   상기 외 내용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규정 및 순천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원 취업 규칙을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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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시원서 접수

 


  공고기간 : 202319() 9:00 ~ 2023117() 18:00 까지

  접수기간 : 202319() 9:00 ~ 2023117() 18:00 까지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등기우편)

     - 접수장소 : 전남 광양시 광양읍 용강45 용강빌딩 203(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 방문접수는 평일 근무시간인 9:00~18:00 (12:00~13:00 제외)내에만 접수 가능

     -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 2023117() 18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2023. 1. 17.() 우체국 소인 날인분까지 유효

   문의사항 :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061-763-7961)

                양시보건소 식품위생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담당자(061-797-4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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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지 (면접일시와 장소 통보)

      - 제출서류가 채용자격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서류 전형 심사표 따라 심사

      서류전형 심사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의거 붙임1’)

  2차 면접시험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응시자의 능력 및 적격성 등을 검정, 면접시험 평가표 따라 심사

     면접시험 심사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의거 붙임2’)

  최종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문자, 유선)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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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활용·제공 동의서 1[별첨 1]

최종 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경력(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각 1

합격 후 추가서류제출 (채용 이후 1주일 이내 제출)

   - 채용신체검사서 1.

     (전염성 질환 및 정신질환 등 급식관리 업무 수행에 지장이 있는 자는 채용에서 배제됨)

   - 주민등록등·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 필수) 1.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 1.

   - 건강진단 결과서(구 보건증) 1. 

   - 서약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가이드라인 의거 붙임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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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시자 주의사항


 제출 서류의 기재 착오ㆍ누락ㆍ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제출된 서류에 대하여 추후 사실조회를 통해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합격을 취소함

응시자 제출 서류는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응시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가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11조에 따라 반환 함. 

   다만, 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응시자가 채용권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나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경우는 반환하지 않음

   응시자(본인)가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최종 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 이내)하면 청구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제출한 서류 반환 (, 반환비용은 응시자 본인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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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사항


 최종 합격된 자가 임용포기, 합격취소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할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추가로 면접 차순위 성적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채용 후 졸업 불가 또는 면허증을 발급받지 못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채용신체검사 등 결과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에서 배제됨.

   최종합격 통지 후에도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되거나 신체검사 결과 등을 통하여 임용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061-763-796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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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자료


 별첨 1.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활용·제공 동의서 1(서류 접수시 제출).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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