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산학협력단 조직개편에 따른 사무실이전으로 인한 업무 지연 및 불가 협조 안내 (2021.02.25.(목) 13:00 ~ 2021.02.26.금)에 대한 상세정보
[공지]산학협력단 조직개편에 따른 사무실이전으로 인한 업무 지연 및 불가 협조 안내 (2021.02.25.(목) 13:00 ~ 2021.02.26.금)
작성자 산학협력단 등록일 2021.02.23


산학협력단 조직개편에 따라 일부팀의 사무실이전으로 일부 업무가 지연 또는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교원 및 연구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구비지원 및 집행업무는 차질없이 진행됨으로 이점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사무실 이전일: 2021.02.26.(금)

지연 또는 불가 기간: 2021.02.25.(목) 13:00 ~ 2021.02.26.(금)

지연 또는 불가 업무: 운영지원팀, 재무회계팀, R&D전략팀, 연구진흥팀 등




첨부파일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