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순천대 신문

HOME 대학홍보Sub 순천대언론사순천대 신문
방학기간에 외국어 실력을 향상하고 싶다면?에 대한 상세정보
방학기간에 외국어 실력을 향상하고 싶다면?
작성자 언론사 등록일 2024.01.17

IMG_160248.png

  우리 대학 국제교류본부에서 2024년도에 있을 Intercultural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Intercultural 프로그램은 재학생과 순천시민의 어학흥미도 및 외국어 능력 강화를 취지로 진행해온 프로그램으로 서로 다른 문화간의’,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 간의 의사 소통 또는 상호 작용의 뜻을 담아 재학생과 외국 학생이 자유롭게 대화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교류를 통한 글로벌 소통 역량 강화를 목표에 두고 있다.


  프로그램은 영어작문을 하는 Writing Clinic, 한국 학생과 외국 학생 간 프리토킹 및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Language Exchange&Gongbang, 그리고 다양한 보드게임을 할 수 있는 Board game으로 구성되어 있다.


  1월에는 8()부터 26()까지 진행되며 프로그램 시작 하루 전 오전 12시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프로그램 예약 취소는 프로그램 시작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각 프로그램별로 시작 시간을 확인한 후, 일정에 차질이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신청은 구글폼(https://forms.gle/EEdgsSCSFEJZtRHR6)을 통해 가능하며, 대학본부 2층 국제교류교육본부 글로벌카페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여자들이 주의해야 할 점은 공휴일, 주말, 기념일/행사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며 지각 또는 사전 취소 없이 무단으로 프로그램에 불참할 경우 한 학기 동안 글로벌 카페 프로그램 이용 제한된다는 것이다. 또한 글로벌카페 운영 시간 동안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좌석을 제외한 기타 공간은 스터디 공간으로 사용 가능하나 좌석 부족 시에는 해당 프로그램 신청자에게 우선권이 부여된다.


  방학을 어떻게 알차게 보내야 하는지 모르는 학우들이 Intercutural 프로그램을 통하여 외국인 학우와 만남의 기회도 가지고, 혼자서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 영어 문장 첨삭도 원어민 교사와 함께 진행하며 영어 실력 향상과 외국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길 바란다.


_조은성 기자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