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순천대 신문

HOME 대학홍보Sub 순천대언론사순천대 신문
온라인을 통한 학습 포트폴리오 워크숍 개최에 대한 상세정보
온라인을 통한 학습 포트폴리오 워크숍 개최
작성자 언론사 등록일 2020.10.08

 


온라인을 통한 학습 포트폴리오 워크숍 개최

z세대 학습 포트폴리오 이렇게...

 

순천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학습역량 강화를 위해 온라인을 통한 학습 포트폴리오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며 105일부터 23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한다.

 

수강방법은 e-캠퍼스를 통해 수강 가능하고 25분씩 2차시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워크숍은 목포해양대학교 GPS인재교육원 교수학습개발센터 김누리센터장을 초빙하여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하여 ‘Z세대 학습 포트폴리오 이렇게..’ 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1차시 강의는 학습 포트폴리오에 대한 필요성과 목적 등 간단한 설명으로 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이를 바탕으로 학습 포트폴리오 작성법과 다양한 예시를 다루는 2차시 강의를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활용법에 도움을 주고 있다.

 

교수학습개발센터는 이번 워크숍은 한 번 강의에 그치는 것이 아닌 3주간의 시간을 두어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으며,
반복적인 학습도 가능하다수강생들이 강의를 이수한 이후에 워크숍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향림 포인트도 받을 수 있고,
또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개선하여 앞으로 있을 워크숍에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학생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첨부파일

대학/대학원

주요서비스

지원/부속시설

센터/연구소

교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