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산원2024.09.04
안녕하세요, 정보전산원 담당자 입니다.
otp 등록 이후 앱을 재 실행하였을 시 otp 번호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스마트폰에서 등록 마지막 단계의 테스트 otp 번호 확인 아래 '등록'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등록 과정이 저장되지 않아 추후 앱을 다시 실행했을 때 otp 번호가 보이지 않고 빈 화면만 나오게 됩니다.
등록 과정이 잘 저장될 수 있도록 '등록'버튼을 꼭 클릭해주시고, 만약 저장이 되지 않아 재 등록이 필요할 경우 750-5053으로 연락주시면 본인 확인 후 다시 등록하실 수 있게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