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시스템
운영목적
- 우리대학에서는 학사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하여 문자/음성/팩스/설문 메시지를 적절한 상황에서 활용함으로서 학내 구성원들이 발빠르게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영방침
- 업무 및 공적사안에 맞는 정당사유로 메시지를 발송해야 합니다.
- 상업적인 목적으로 대량스팸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는 금해야 합니다.
- 불법적인 개인정보수집 및 정보유출행위는 금해야 합니다.
- 개인의 메시지 수신거부로 인한 피해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적용범위
- 학사운영에 대한 안내 - 합격, 입학안내, 오리엔테이션안내, 등록안내 등
- 소속 학과에서의 각종 행사 안내 및 수업변동사항 안내
- 기타 대학 홍보 및 교육안내
메시지 수신방법
- 메시지 수신을 위해서는 올바른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포털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연락 가능한 핸드폰 번호와 E-mail주소를 입력하고 → 메시지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 담당자 : -
- 전화 : 061-750-5159[정보전산원]
- 업데이트 : 2019/03/20
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