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하계 특별개관기간 짐 보관 신청결과 발표 및 이용 안내
□ 선발자: 첨부파일 명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75명) □ 짐보관 위치: 관리동(A7,구관식당) 2층 (구) 여자안정실 ※ 위치 확인이 어려울 시 행정실로 문의하여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운영방법 ○ 2025 하계 짐보관기간: 2025.6.20.(금)~9.12.(금) ○ 짐보관수량: 총 75칸 내외 ○ 짐보관 방법 1) 25.6.20.(금), 25.6.23.(월) 09:00~18:00사이 방문하여 짐 보관 2) 보관할 짐은 박스에 포장하여 세로로 쌓아 보관하여야 합니다. 3) ★ 공간이 협소하므로 과도하게 크거나 많은 짐의 보관은 불가합니다. ★ - 본인의 짐이 많다면 자치회에서 진행하는 택배 배송 공지를 참고하여 신청하시기를 권유드립니다. 4) 본인에게 배정된 1칸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므로, 적정한 양의 짐만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5) 본인의 짐 위에 "이름, 학번"을 필수로 기입해야 합니다. 6) 인적사항이 확인되지 않거나 기간 내 회수하지 않은 짐은 행정실에서 일괄 폐기처리 합니다. 7) 보관한 짐은 반드시 운영기간(25.9.12.)이전에 회수하여야 함.
※ 2025 하계 짐보관 선발자 중 포기를 희망하는 관생은 반드시 6.13.(금)까지 아래의 번호로 연락바랍니다.
☎ 061-750-5063~7
학/생/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