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메인페이지 커뮤니티공지사항
■ 2022-2학기 현장실습에 따른 미급식 신청 안내 ■에 대한 상세정보
■ 2022-2학기 현장실습에 따른 미급식 신청 안내 ■
작성자 생활관행정실 등록일 2022.08.26

■ 2022-2학기 현장실습에 따른 미급식 신청 안내 


2022학년도 제2학기 현장실습 대상자들은 관생수칙 제14조에 의거하여 실습기간 동안 급식비가 환불 가능하니 급식비 환불을 희망하는 관생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행정실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7일 이상 미급식시 해당)


1) 신청방법 실습 전 환불신청서 작성(생활관 행정실→  실습기간 이후 식수 확인 후 일괄 환불

2) 환불금액(1) :  직영생활관 / 2차BTL생활관(웅지관) 2,100원 

                               1차BTL생활관(진리관, 창조관) 2,220원


※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061)750-5067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