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생활관 2022-1학기 정기개관 퇴실 택배 박스 및 택배 배송 안내 2022학년도 제 1학기 학생생활관 정기개관 퇴실에 따른 택배업체는 수의견적 입찰을 통해 ‘한진택배’로 선정되었음을 알려드리며, 아래와 같이 택배 배송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1. 퇴실일정 : 2022.06.20.(월) 20:00까지 2. 택배배송 접수 업무 구분 | 6.19.(일) | 6.20.(월) | 택배배송 접수 | 10:00 ~ 17:30 | 10:30 ~ 17:30 |
-택배업체 : 한진택배 -택배장소 : 학생생활관 직영 식당 로비 -비 용 1. 박 스 : 개별적으로 준비 (박스크기 : 50cm x 50cm x 50cm 이하의 박스, 택배사 마다 박스 규격이 다르므로 가로x세로x높이를 표기) * 택배 공장 업체의 박스 물량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개별적으로 박스를 준비해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50x50x50 박스를 준비할 수 없을 경우에 조금 더 큰 박스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큰 박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추가요금 약 500원 정도가 붙습니다. 2. 택배비 : 4,500원 (50cmX50cmX50cm 크기 이하의 박스) 7,500원(제주도) 9,500원(도서지역)
* 박스 무게가 20kg 이상일 경우 배송이 불가합니다.(책만 들어있는 박스 불가)
* 칼, 유리 등의 위험 물품은 박스 파손 방지 및 택배기사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되도록 삼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음식물이 들어있는 박스는 배송이 불가합니다. * 가능하면 택배 상자 박스가 50cm x 50cm x 50cm를 초과하지 않는 박스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 scnudasom(다솜자치회)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학 생 생 활 관 자 치 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