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편입생 임시카드 반납 및 학생증 사용 안내
신.편입생 임시카드 사용 관련하여 학생증이 발급되더라도 아래 공지 기간까지 임시카드로만 사용 가능하고 이후 학생증 사용으로 변경됩니다. 기간 이후에는 임시카드 사용이 불가합니다.
1. 대상: 임시카드 사용자 2. 임시카드 가. 사용기한: 2022.05.30.(월) 11:00까지 나. 반납기간: 2022.05.30.(월) 9:00 ~ 05.31.(화) 22:00 다. 반납장소
시간 | 장소 | 문의처 | 09:00 ~ 11:00 | 생활관 관리동A7 1층 로비 | 061-750-5063 | 11:00 ~ 13:00 | 각 생활관 식당 앞 | 13:00 ~ 17:00 | 생활관 관리동A7 1층 로비 | 17:00 ~ 19:00 | 각 생활관 식당 앞 | 19:00 ~ 22:00 | 생활관 관리동A7 1층 당직실 | 010-5942-5438 |
※ 기숙사 관생자치회 장소 협의로 인해 잦은 장소변경으로 혼란을 드린 점 양해바랍니다.
3. 학생증 가. 사용일시: 2022.05. 30(월) 11:00부터 ※ 별도 등록 없이 사용 가능 나. 발급방법: 순천대학교 홈페이지 공지 사항 참고 ※ 신입생의 경우 학생증이 발급되더라도 5. 30(월) 11:00까지는 임시카드를 사용 바랍니다. ※ 임시카드와 학생증이 교차 등록되는 시간 [5. 30(월) 09:00 ~ 11:00] 동안 잠시 사용에 불편함이 있더라도 양해 바랍니다. ※ 임시카드 반납일 5. 30(월)까지 학생증이 발급되지 않은 학생은 학생지원과로 연락 바랍니다. 그 외 문의 사항은 (061-750-5063)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