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실변경 서약서 / 냉장고 반입 신고서 / 현장실습 미급식 환불신청서 서식
생활관 운영에 따른 행정실 제출 서식을 올려드리니 해당 관생은 서식 작성 후 행정실로 직접 제출 바랍니다. 제출서류 내용 중 위반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관생수칙에 의거하여 벌점 부과 및 강제퇴실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이 각 서식별로 작성 방법을 안내드리니 꼭 확인 후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 호실변경의 경우 방 변경은 호실내 외부인 출입 위험 증가, 소음 증가 등의 이유로 호실 변경 불가능 합니다 (ex, 진리관 203-C / A,B 학생 ↔ 진리관 404-A / C,D 학생 → 호실 변경 불가능 진리관 203-C / A 학생 ↔ 진리관 404-A / D 학생 → 호실 변경 가능 )
▣ 냉장고 반입 신고서 작성 방법 
▣ 현장 실습 미급식 환불 신청서 작성 방법 (단, 7일 이상 미급식시 해당)

※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 061)750-5067 / 506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