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 5월 19일(화) ~ 5월 20(수), 이틀에 걸쳐 '2026학년도 글로컬 전공페스타' 내 경영학전공 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무전공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경영학전공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게임에 경영학을 접목하여 우리 경영학전공에 대해 흥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궂은 날씨들에도 불구하고 우리 학생회가 열심히 운영해주었습니다.
화요일은 살이 익을 만큼 더웠던 반면, 수요일은 비가 너무 많이 와 부스 운영이 많이 힘들었을 터인데도 열심히 부스를 관리해준 경영학전공 42대 학생회 고생 많았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부스에 오셔서 학생들을 격려해주신 교수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