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소개

HOME 학과소개소개

우리, 기업국가, 그리고 세계의 미래를 경영하는

순천대학교 경영학과

학과소개

우리 경영학과에서는 기업과 조직 및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 공헌하기 위해 재무, 경영정보시스템, 마케팅, 인사·조직, 생산·운영, 경영전략 등 여러 경영학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전임교원과 실무경력을 지닌 강의 전담 교원들이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무교과목, 현장 실습, 국내외 인턴제 및 해외대학 교류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심층적인 실무 경험과 지식을 제공하여 실제 현장에서 실무 능력 및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최근 기업에게 요구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윤리 경영 교육을 강화하여, 윤리적 마인드를 가지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조하는 리더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사진

학과활동

경영학과 전체MT

매년 3월 중순경에 열리는 경영학과 전체 MT는 신입생부터 재학생 모두가 참여하여 학생들의 단합과 협동심을 기르는 행사입니다.

사진

산업시찰

매년 2학기에 시행되는 산업시찰은 지역 내 산업체를 방문하여 대학에서의 교육과정을 통해 습득한 이론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고 인간관계 형성과 회사 분위기를 미리 익힘으로써 학생의 기업에 대한 적응력을 높이고자 합니다.

사진

경영인의 날

경영인의 날은 1988년 제1회를 시작으로 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경영학과의 대표적인 학술제로 졸업생과 재학생의 만남의 장입니다.

사진
맨위로 가기